Home > 고객센터 > FAQ
 
1 공동인증서 휴대폰 보관서비스(모바일키)는 어떻게 신청하나요?
 
모바일키 서비스 신청은 “모바일키 휴대폰에 저장” 서비스 과정,
즉 PC에 저장되어 있는 고객님의 공동인증서를 휴대폰에 문자메시지 형태로 전송하여 저장하는 절차를 진행하시면 서비스 신청이 완료됩니다.
["모바일키 휴대폰에 저장"하는 절차]
1. 휴대폰 번호 입력
2. 휴대폰 결제
3. 모바일키 비밀번호 생성
4. 휴대폰에 저장될 인증서 선택
5. 문자메시지 형태로 휴대폰에 전송
6. 전송된 문자메시지에 포함된 SMS저장번호 확인
* 전송된 모바일키 문자메시지( 예: 모바일키01:1234 )는 삭제하지 마십시요
만약 삭제하셨다면, "휴대폰에 저장하기" 기능을 통해 문자메시지를 다시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.
2 모바일키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 
모바일키 서비스는 별도의 회원가입 과정이 없습니다. 모바일키 휴대폰 저장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자동으로 서비스 신청이 되며, 이후 모바일키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3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회원가입 해야 하나요?
 
아닙니다. 모바일키서비스는 휴대폰을 대상으로 하므로 회원가입이 별도로 필요없습니다.
 
 



메일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회사소개